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아이드센스 중복계정 해결해보기~ 저도 고통받는중이예요 ㅠ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0:32

    만나서 반갑습니다 시과인트이임.몇몇 사람은 모두 자신에게 과도한 감정 표적이 생겼지만 바로 어린이 이도센스 중복 계정으로 승인되지 않는 문제다.정말 고구마 하나 00개 먹은 답답함에 시달리고 있습니다.(울음) 이건 아무리 과인 피스토리인가 정말 당해본 분들의 이야기를 다 찾아보았지만 저랑 같은 경우는 없었거든요.... 조금씩 달랐기 때문에 해결방법이 깔끔하지 않고 타는거야... 확실한 건 다들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ᅲᅲᅲ


    ​​


    >


    실은, 얼마전까지는 아이들 센스에 신청에 대해서 정확히 알지 못해서, 중복 어카운트란? 그게 뭐지? 이 정도 상태였는데 지난 주 목요일부터 이 사고때문에 몇개나 자료를 찾아서 이것저것 시도하고 있습니다...


    ​ 저는 작년 7월 유튜브 키달토챠은넬을 시작하고 있었습니다~키위 1년이 넘었고 곧 구독자 1000분에 시청 시간은 4000시간을 달성, 애드 센스다는 것을 신청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 4000시간 하면 분으로 하면 240000분에서 현재 데이터에서는 328727분이니까 시청 시간은 이전에 도달하고 구독자 수는 현재 997분에 3분 정도 더 모이면 애드 센스를 달 스가 있습니다.솔직히 유튜브를 벌기 위해 시작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회사나 자본, 기타 등에서> 그냥 한두 명이 사소한 취미로 하는 경우에는 취미 공유로 소통의 즐거움을 찾는 것이 훨씬 더 높을 것 같습니다.하지만 영상의 본인을 만드는 것이 시간과 노력이 드는 하나입니다.그래서 지속 가능하려면 정당한 보상이 뒤따라야 합니다.그래서 다들 애드센스는 다시 해 줄 거야. 유튜브에서도 애드센스가 없으면 누가 영상만 보고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취미에서도 어느 정도의 보상이 있으면 지속 가능한 1개입니다.​ ​ 그렇게 본인. ​ ​ 미리 해결하지 않으면 안 된 애드 센스 신청을 최근 구독자 1000분 전에 해결해야 할 문제가 생겼습니다.​ 한단 애드 센스는 미리 신청을 해둔 것이 있으며 사용하는 유튜브 계정으로 애드 센스 신청이 있으면 다음에 구독자 1000명의 시청 시간 4000시간이 확보되면 그때에 승인을 받아 광고를 달 스가 있는 형태로 있습니다.저는 신청을 미리 신청해야 하는지도 몰랐는데 지난 금요일에 애드센스 신청을 하고 중복 계정이므로 에드센스 위반사항을 수정하도록 요청합니다.​​​


    >


    >



    중복 계정이란??저는 광고를 붙인 것도 아닌데?​ 기억을 더듬어 3년 전부텁니다.그때 티 스토리이란 블로그를 시작한 것이 있고 온 투 1기 정도를 적고 글 20개 정도 적어서 에키도우셍스에 가입하고 서티 스토ー리ー에키도우셍스에 승인 신청을 하고 본 적이 있습니다.그땐 당연히 예기치 못한 거고, 그 때문에 말을 많이 못 했고, 티스토리라는 블로그에서 광고도 안 붙였고, 표준적인 그거로 끝났고, 티스토리도 안 하고 계속 까먹었어요.하지만 그때 망통 계정 때문에 유튜브에 승인이 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구글의 이야기를 들세스의 계정은 1인당 1개이어야 한다고 하네요.그럼 간단하게 티 스토리에 연결된 계정을 해지하고 또 YouTube에 접속하면 되잖아요.근데 티스토리에 연결했어 계정이 뭔지 모르겠어요. (웃음)그래서 계정 만들어 1단, 구글에 내가 만들어 놓은 하지메 1로 시작한 어카운트를 2개도 발견했으나 모두 비밀 번호를 전혀 몰랐죠 ​ 비밀 번호를 찾는 계속 시도해서 봤는데 찾을 수 없었고 몇번이나 시도하자 1시 중단이 되더라구요 ■내가 갖고 있다는 애드센스 계정 sina... 로 시작하는걸로 보아 제가 만든게 맞는것 같은데 비밀번호를 도저히 찾을수가 없네요. ᅲᅲ


    >


    현재 상황은 이렇게 이전에 IDS에 가입했던 계정과 비밀번호를 찾지 못해 로그인 후 계정을 해지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아내 소리에 유튜브 애드센스를 신청했을 때 캡처해 봤습니다.우선 이렇게 본인에 왔어요 내가 껐던 부분이 내가 3년 전에 썼는데, 이에키앗동티이에키의 블로그 주소입니다.저는 애드센스로 새로운 사이트를 이용하기를 원한다고 체크했고 거기에 유튜브 계정 주소가 적혀 있지 않아서 제가 가지고 있는 다른 블로그 주소를 넣었습니다.하지만 예기해야 했던 본인을 보고.그 T-T는 어드센스의 승인을 받을 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문장이 있는데 하나 0개 안팎.(울음)


    >


    그러면 이런 코드가 생성되면서 넣으라고 합니다.저는 이런 코드 어디에 넣을지 몰라서 ᅲᅲHTML?? 이거 뭐야?? 레벨이니까 블로그를 검색해서 어떻게든 티스토리를 접속해서 저 코드를 넣었어요​


    >


    그러면 이런 메시지가 나옵니다.


    >


    그 후로 아까 사진처럼 U 애드센스 계정이 있다고 그런 Mahny Google에서 왔습니다.ᅲᅲ아아 큰일... 그전 구글 계정 찾고 싶어도 못 찾고... 못 찾고, 해지 안 되고, 새 계정에서 유튜브 유브이(UV)주소도 못 접속한다.


    어린이 도센스 중복으로 괴로워하며 해결하신 분들의 블로그를 살펴보면서 신분증 사진과 문제점을 체크해서 보내면 된다고 해서 하나, 저도 보내놨습니다.기존 어린이 도센스 연결된 계정을 해지하고 제 유튜브 주소를 보내서 여기에 연결하고 싶다고 적혀 있는데 저는 메일 보내는 등의 페이지 문제 해결 도구에 올라온 적도 없습니다. 계속 블로그를 조사하고 나의 귀추별로 보내놓았습니다 ​ ​의 구글 측에서 응답화 24가끔 그리고도 48시 우리 안에 온다는 것에 앞서고 24태 테러는 지났구입니다 ↓메하나가 안와서 똥이 묻네요.


    >



    >


    그냥 여기까지 제가 해결하려고 했던 흔적이었고, 이건 또 하다 보니까 다른 구글 아이디가 몇 개 있었어요.그래서 어린이 도센스에 가입하려고 하면 잘 되더라고요.하지만 제시 자신은 토이 구글 에기디가 되지 않습니다.그래서 제시 자신이 토이 구글 에기디에 가입하려고 누르면 이렇게 되더라고요.​​


    >


    블러처리한부분이코드에삽입해서보냈다는그티의이야기블로그주소입니다.저는 티얘기로 아이드센스를 맺고 싶지도 않고 어차피 얘기 미흡해서 광고도 못붙인 상태인데 저거 유튜브에서 접속버튼 누르면 안 되는 것 같지 않아요? 제가 뭘 잘못한 걸까요?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어쨌든 빨리 저도 아이드센스 중복계정을 해결해서 친국어과가 되고 싶습니다 ■ 수많은 분들의 글을 보고 정말 고구마 백 개를 먹는 답답함을 느꼈습니다. 근데 다들 티의 대화 계정으로 아이드 센스를 받을 때 중복돼서 말이야. 저처럼 티얘기 전에 신청했었는데 (광고단적없음) 다음으로 유튜브에 신청해서 중복되어 있는 경우를 볼 수 없었네요.만약 해결해주신 분이 계시다면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