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기] 11/15 아나쁘지않아운서에게 배우는 자신있는 이말하기 노하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3:02

    오죠케(하루/일 5)[아 쟈싱 운서에 배우는 괜찮아 한 말의 비결]네번째 소스 오프가 송 대복동 성복동 LG빌리지 3차 관리 사무소에서 저녁 7시~8시에 행해졌습니다.


    >


    작품 1은 선생님이 우리 친구의 발성을 키우기 위해서 호흡을 길게 하는 방법을 가르치셨습니다.풍선을 불면서 호흡을 길게 하는 습관을 들였습니다.


    >


    그리고 과거처럼 선생님이 준비해 주신 뉴스 스크립트를 보면서 정확한 발소리와 구절읽기를 통해 아과인운서처럼 읽는 풍속을 했습니다.


    실제로우리친구들의발표실력이크게향상되기위해서는선생님이수업시간에알려준스토리를기억하고매일우리일상속에서적용해보는것이중요합니다.


    학교에서책을읽거나집에서동화책을읽을때도선생님이알려주신대로호흡법과크고역시팍팍읽는연습을해보세요.


    우리 아들 효준이도 이제 버릇을 잡으려고요. 자신만만하고 자연스럽게 화면 앞에서 뉴스를 보도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


    친구가달았던내용을facebooklive를통해서실제로방송에서보여드리는시간을가졌습니다.친구들이 달고 있는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 초기에 아본인운서 선생님을 처음 본 우리 아이들의 질문이었습니다.


    준비를 했습니다. 제 친구가, 선생님이 용인시청 시정뉴스의 아나운서로 활동하는 모습을 직접 보세요!! 아이들과 함께 감상하면서 선생님을 따라가는 버릇도 해보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